@Liz climo






Design Reference

 


 




코엘 웰시 Koel Welsh




" (빡친 표정) "



코엘, 영국 태생.

29세, 슈퍼빌런.


 남자 신장 굽포함 173cm, 여자 신장 굽포함 158. 비교적 작은 키에 하이힐을 신을 때도 어떻게든 깔창을 넣어 보는 끈기.

 밝은 황갈색의 복슬복슬한 머리카락은 숱이 많은 편으로 포슬한 느낌이 감돈다. 눈동자는 따뜻한 밤색. 둥그런 눈매에 비해 눈꼬리가 살짝 치켜올라갔으나 항상 상대를 볼 때 동그랗게 뜬 눈으로 바라보기 때문에 사납다는 느낌은 없다. 다만 불퉁해질 때는 한없이 불퉁해짐.

 표정변화나 감정의 스펙트럼이 상당히 넓고 다양하다. ㅡ마치 표정집 800선에라도 실릴 듯하다, 평소에 아무 생각이 없는 것처럼 쳐다보다가도 싫고 좋다는 감정이 얼굴에 바로 드러나기 때문에 거짓말을 하기는 좀 어려운 성격. 상대방은 마치 감정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태어날 때부터 남자와 여자 두 가지 모습을 모두 가진 사람. 침몰하는 유람선 Welsh 의 유일한 생존자로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한 비허가 실험의 피실험체가 되었다. 죽을 것이라 했던 연구원 모두의 생각을 깨고 기적적으로 생존한 데다 주파수를 조종하는 능력을 얻는다. 이후 실험실에서 자라며 신체적인 능력치 모두 일반인 이상으로 상승했다. 14세 때 실험실의 모든 주파를 망가뜨리고 탈출한 후 침몰한 유람선을 기리는 의미로 자신의 성을 Welsh로 삼는다. 부모형제의 이름은 기억하지 못하며 가끔씩 추억이 하나씩 떠오른다고 한다.


 주파 능력자. 양장점을 하는 노인을 만나 기술을 사사받고 가게를 물려받았으며, 낮에는 양장점의 주인으로 일하고 밤에는 이를 아지트 삼아 활동한다. 공식적으로 알려지지 않고 알음알음 입에서 입으로 아는 사람들을 통해 의뢰를 받는다.


 신장이 작은 게 컴플렉스가 되어 평소 본인의 체구보다 훨씬 큰 사이즈의 외투를 입는다. 덕분에 무겁고 헐렁한 외투가 어디서나 걸림돌이 되지만 그래도 상관하지 않는 듯. 기막힌 동안인 탓도 있어서 어려 보인다는 말을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고, 그 다음으로는 웰시 코기 닮았다는 말을 싫어한다. 웰시 코기 자체에 악감정이 있는 건 아니어서 강아지 등 귀여운 것들을 보면 시선이 절로 돌아간다는 게 함정. 나이답지 않게 울컥하는 기질이 있는 한편 자신보다 약한 자들에 대한 연민이나 감수성도 뛰어나다.

고급 양장점에서 자랐기 때문에 고급과 저급을 구분하는 눈 하나는 정확하다. 아무리 큰 사이즈의 옷을 입더라도 품질 하나는 분명하게 판단해 입음. 만약 도저히 눈 뜨고 봐 줄 수 없는 품질이 있다면 제 눈 앞에서 치우라는 분위기를 낸다.


 초콜릿, 녹차, 꿀과 버터를 섞은 시즈닝과 닭 요리를 좋아한다. 보통 집 안에 가득 쌓아 두는 것을 취미로 여기는 듯. 인체에 유해한 것들을 좋아하는 덕분에 키워 준 노인에게 약이라도 받으면 부루퉁한 웰시코기 같은 태도를 보인다.




[관계]

-



'Profile > 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번역자 : TTT]  (0) 2017.06.06
[Substitute Of God]  (0) 2017.01.22
[모건 버드/male]  (0) 2016.01.19
2016. 9. 17. 23:46 · Profile/ECT. · RSS   
         플라 개인홈 :)
의 덧글이 달렸습니다 · 여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