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38355




Design Reference

 






 




Soave 소아베

(수 Su)




[CLASS]

Unique > Guardian (Keeper)


[키워드]

키퍼


[외모나이/성별]

26 / 남자


[외형]

숱 많은 하얀 머리카락은 끝결이 부스스하게 여러 갈래로 흩어진다. 앞뒤좌우 할 것 없이 흐트러진 느낌을 주는 반면 뒷머리는 차분하게 정리되어 있다. 앞머리의 한쪽 귀퉁이는 검보랏빛에 가까운 먹색. 언뜻 브릿지로 보이지만 백색으로 변하다 만 부분이다. 하양에 가까운 회색 눈동자 또한 원래의 색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짙게 드리운 다크서클이 있지만 전체적인 인상은 온화하기 그지없다. 성자처럼 보이기도, 누군가를 위해 당장 기도해 줄 것 같기도 하다. 전투보다는 찬트를 불러야 옳을 듯한 분위기. 한 눈에 확 들어오는 굵직함보다 오히려 선이 하늘하늘 날린다는 느낌을 주나, 다시 보자면 절대 여리한 타입은 아니다. 평소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하얀 로브를 걸치고 다닌다.


[성격]


Goodness

온순하지만 의지력과 강단이 있다. 상황이 좋고 나쁘고를 가리지 않고 긍정적인 자신만의 페이스를 구축해가는 유형.

믿을 수 없을 만큼 아가페적인 마음씨를 보여준다. 기본적으로 희생에 대한 거부감이 없으며 때로는 이 아가페로 인해 꽤나 단순하고 비합리적으로 보이는 선택을 한다. 희생은 기준은 상황에 따라 변질되기도. 그런 모습들은 마치 상대를 한 점 의심도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다기보단 누군가 자신을 이용하더라도 별 상관 없어하는 것에 가깝다.


Wickedness

위는 키퍼로써 굳어진 성격.

자신이 온전히 선하다고 믿고 있으나, 사실은 어느 쪽으로도 기울지 않은 보통의 존재였다. 가끔씩 이로 인해 본성이 튀어나온다. 적잖이 영악하게 굴기도 하고 누가 보아도 당연한 선택지에서 휘둘리기도 하며, 대놓고 남을 비웃거나 어린 아이도 하지 않을 만큼 간사하고 짓궂은 장난을 칠 때도 있다. 그럴 때에도 목소리나 말투는 여전히 상냥하다는 게 비극.

오래 전부터 겉과 속이 다른 자신을 인식하고 혼란스러우나,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다.


혼돈 선 Chaotic Good.


[기타]


키퍼

고대수호자들이 봉인된 후, 지키는 이가 사라진 땅을 보호하기 위해 임의로 만들어진 키퍼.

누가 만들었는지조차 알 수 없으나, 원래 평범한 드래곤이었음은 분명하다. 키퍼가 되는 과정에서 외모와 성격에 큰 변화를 겪었다.

키퍼 이전의 삶은 기억하지 못한다고 한다.

-

존댓말

어떤 경우에서라도 존댓말을 사용한다.

대신 말투나 말의 내용 또한 항상 정중하리라는 법은 없다. 평소 자상한 말을 하다가도 '꼴 좋군요' 등을 유쾌한 표정으로 뱉을 때도 있는 법이었다. 그게 더 약올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본인은 무의식중에 나오는 것뿐.

자신을 언급할 때는 가끔 굳이 낮추지 않고 '나'라고 말할 때도 있다.

-

표정변화

일반적으로 상냥한 표정을 짓고 있으나, 사실 표정변화가 굉장히 다양하다. 등 뒤에서 아니꼬운 얼굴을 할 때도 있다.

-

시력

시력은 썩 좋지 않다. 1m 밖으로는 이목구비도 조금 흐릿하게 보이는 정도. 대신 한번 본 상대는 형체로도 정확하게 알아맞춘다.

-

양날검과 전투스타일

양날검 두 자루를 사용한다. 일자형 날은 성인 남성의 팔 길이를 조금 넘으며 매우 날카롭다.

칼날 부분은 반투명하게 되어 유리 소재처럼 보이기도 한다. 전체적으로 푸른빛이 도는 하얀색.

보통 두 자루 중 하나만 사용해, 나머지 한 자루는 허리 뒤에 벨트로 고정해 차고 있다. 왠만해서는 꺼내지 않는다.


전투 자체가 느긋해 보일 만큼 움직임이 적다.

얌전하고 지고지순해 보이는 거동과 일격 가세, 이쪽이 보통의 전투 스타일.

근력 자체로 밀어붙이기보다 기술 위주로 상대한다. 움직임 자체는 딱히 박력있다고 할 수 없지만, 대신 가볍고 유려하다.




[관계]

-



'Profile > M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메인/male]  (0) 2015.12.29
[키하라/male]  (0) 2015.12.29
[블레이크/male]  (0) 2015.11.16
[다일라크/male]  (0) 2015.11.16
[키안/male]  (0) 2015.11.16
2015. 12. 29. 15:45 · Profile/Main · RSS   
         플라 개인홈 :)
의 덧글이 달렸습니다 · 여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