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85339




Design Reference

 





샤인 Shine




[CLASS]

Unique > Guardian


[키워드]

수호자 / 마이페이스


[외모나이/성별]

22 / male


[외형]

제법 말쑥한 키. 의형제인 타리온트보다 1-2cm정도 더 크지만 체형이 비슷해 겉으로 보기에는 엇비슷하다.

제철 개나리를 닮은 반곱슬 금발은 가르마를 타고 반으로 갈랐으며, 아래로 갈수록 곱슬기가 짙어져 흐트러진다. 눈동자에 장난스러움이 깃든 게 천리 밖에서도 보일 정도. 상대에 대한 악의 없는 호기심과 친근함으로 늘 사람 자체가 반짝거린다. 송곳니가 살짝 날카롭다.


[성격]

'미쳐 날뛴다'는 말이 딱 어울린다. 낙관과 낙천, 긍정의 끝을 찍다 못해 넘쳐나는 마이페이스 기질.

본인만의 정신세계가 뚜렷하며 소위 일반인들의 정상적인 사고는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정신없이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며 사람 심기를 흐트러뜨리는 데 재주가 있다. 본인과 주변인들에 대해 상당히 관대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는데, 그 단순함과 두루뭉실함으로 보자면 여우보다는 오히려 곰에 가까운 성격이다. 아이처럼 경우 없는 짓을 벌일 때도 많지만 심약하다거나 영악하게 굴지는 않는다.


[기타]

손잡이가 원형으로 된 지팡이를 들고 다닌다. 지팡이 손잡이를 잡아빼면 얇은 검이 들어있다.

-

싸돌아다니다 여러 이유로 부상을 입을 때가 많은데, 수선스러운 통에 자꾸만 덧나서 낫지 않고 있다. 눈의 부상도 그 한 종류.



[관계]

::타리온트

의형제이자 수호자 페어. 꽤 어릴때부터 친해왔으며 의외로 죽이 잘 맞는 바람에 의형제가 되었다. 허우대 멀쩡한 주제에 앞가림 제대로 못하는 자신을 이것저것 챙겨주는 형제에게 고마워하는 중. 앞으로도 고마워 할 예정이라고 한다.



'Profile > M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트케/male]  (0) 2015.11.15
[아나이스/female]  (0) 2015.11.15
[타리온트/male]  (0) 2015.11.15
[타네시아/male]  (0) 2015.11.15
[페샤/female]  (0) 2015.11.15
2015. 11. 15. 21:24 · Profile/Main · RSS   
         플라 개인홈 :)
의 덧글이 달렸습니다 · 여닫기